김승수 행정기획실장, ‘부이사관’ 승진
시, 3월2일자 승진 등 인사발령… 5급 사무관 승진·전보 인사도
 
김희우

남양주시의 김승수 행정기획실장이 비어있던 3급 자리에 올랐다.

 

32일자 인사발령을 통해 현재 4(서기관)에서 부이사관으로 승진했다.

 

지방자치단체 행정기구와 정원 등에 관한 규정 개정으로 2017년부터 인구 50~100만명 규모 지방자치단체에도 허용된 3급은 남양주시에서는 박광겸 전 행정안전실장이 처음 이름을 올렸다.

 

이어 우상현 전 행정기획실장(이전 행정안전실장)배턴을 이어받은 이후 자리에서 물러나면서 올해 1~6월 공로연수(파견)에 들어가 진접읍장이었던 김 서기관이 행정기획실장으로 자리를 옮기게 됐다.

 

남양주시 32일자 인사에는 아래와 같이 5(사무관) 승진·전보 발령사항도 담겼다

 

5급 전보 장애인복지과장 임정임도서관정책과장 도서관정책과장 조성근진접읍 복지지원과장 와부읍 복지지원과장 정순영장애인복지과장

 

5급 승진의결 이옥경 와부읍 복지지원과장 직무대리


기사입력: 2020/02/27 [15:06]  최종편집: ⓒ 남양주뉴스
 
※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 된 게시물은 실명인증확인 여부가 표시되며, 실명확인 되지 않은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20.04.02~2020.04.14) 동안에만 제공됩니다.
※ 일반 의견은 실명인증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